보도자료

>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 상세보기
2024년 설 명절 인사말 (화순군의회 하성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2-07
파일
파일

마음 가득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청룡의 힘찬 기운 받아, 건강하고 바라는 모든 일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경하는 화순군민 여러분! 그리고 늘 고향을 아끼고 성원해 주시는 출향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화순군의회의장 하성동입니다.

 

대망의 갑진년 새해,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우리 화순군의회와 늘 함께하며 힘을 주시는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청룡의 힘찬 기운을 듬뿍 받아 건강하고 바라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행복 증진을 위해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군민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역할과 엄중한 책임에 부응하고자 의정 전반에 걸쳐 각고의 노력을 쏟은 한 해였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화순군의회의 목표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지난해 이룬 성과는 더욱 높이고 잘못된 점은 반성과 평가를 통해서 바로잡겠습니다.

늘 초심을 잃지 않고, 군정을 감시하며 "집사광익(集思廣益)"이라는 사자성어처럼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참여를 이끌어 내 군의회가 명실상부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다시 제9대 화순군의회가 새로운 한 발을 내딛습니다.

 

에 희망을 주는 의회, 일상에 기쁨을 주는 의회가 되어 6만 화순군민께 안전하고 행복한 화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우리 군의회 발전을 위한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고향을 찾아 그립던 친지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생활의 터전으로 돌아가실 때에는 고향의 정을 가슴에 듬뿍 담아 가시는 훈훈한 설이 되시길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 2. 8.

화순군의회 의장 하 성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