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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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주민제보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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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1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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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기간: 2025. 10. 22. ~ 11. 20.(1개월간) ○ 제보내용 - 화순군 업무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 주요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 예산낭비 사례 - 기타 주민이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 ※ 제외사항 ※ ‧ 사생활 침해 우려가 있는 사항 ‧ 재판 또는 수사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 단순 민원해결 요청과 관련된 사항 등(※일반 민원사항은 민원접수 이용) ○ 제보방법 : [붙임2] 서식에 의거 다음의 방법으로 제출 - 방문·우편 : 화순군 화순읍 동헌길 23, 화순군의회(2층) 의사운영팀 ※우편 및 메일접수는 11. 20.(목)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홈페이지 서식 참조) - 메일주소 : whdmfl0429@korea.kr - 팩 스 : 061-374-0756 - 문의전화: 061-379-5933 ※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이나, 공개로 진행하는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제보내용은 공개될 수 있습니다. 붙임파일: 2025 행정사무감사 주민제보 신청서 1부(한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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