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의회

공지사항

> HOME > 의회소식 > 공지사항

HOME > 의회소식 > 공지사항 : 상세보기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주민제보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10-22
파일


화순군의회에서는 2025. 11. 27. ~ 12. 4.(8일간) 기간 동안 화순군과 그 소속 행정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화순군 업무전반에 대해 문제점과 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을 제보하여 주시면 행정사무감사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접수기간: 2025. 10. 22. ~ 11. 20.(1개월간)

○ 제보내용
- 화순군 업무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 주요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 예산낭비 사례
- 기타 주민이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

※ 제외사항 ※
‧ 사생활 침해 우려가 있는 사항
‧ 재판 또는 수사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 단순 민원해결 요청과 관련된 사항 등(※일반 민원사항은 민원접수 이용)


○ 제보방법 : [붙임2] 서식에 의거 다음의 방법으로 제출
- 방문·우편 : 화순군 화순읍 동헌길 23, 화순군의회(2층) 의사운영팀
※우편 및 메일접수는 11. 20.(목)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함(홈페이지 서식 참조)
- 메일주소 : whdmfl0429@korea.kr
- 팩 스 : 061-374-0756
- 문의전화: 061-379-5933
※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이나, 공개로 진행하는 행정사무감사 과정에서 제보내용은 공개될 수 있습니다.

붙임파일: 2025 행정사무감사 주민제보 신청서 1부(한글파일)